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미우새' 은지원, 충격적인 '성인 ADHD' 검사 결과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미우새/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미우새' 은지원이 ADHD 판정을 위해 심리 센터를 찾아갔다.

19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과거 ‘성인 ADHD 의심’ 판정을 받았던 은지원이 정확한 진단을 받기 위해 전문 심리센터에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은지원은 평소 산만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 김종민, 김희철과 함께 성인 ADHD 검사를 받기 위해 전문 심리센터를 찾았다. 검사 전, 성인 ADHD가 어린 시절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말에 세 사람은 학창 시절 생활기록부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상대방의 교과 성적과 수업태도로 서로를 비웃던 세 사람은 공통적으로 ‘주의가 산만하다’라고 기재된 내용을 발견하고는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 정말 검사 전, 전문가와 함께한 ‘과잉 충동성’ 관련 설문에서 세 사람 중 유일하게 김희철만 ADHD 의심 증상이 나타나자 희철 母는 충격에 빠졌다. 이어 행동 검사를 하는 중 나타난 김희철의 돌발행동에 전문가도 심각성을 어필해 분위기는 살얼음판이 됐다. 아들의 검사 결과를 들은 희철 母는 “우리 아들 문제 많네”라며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성인 ADHD 의심 진단을 받았던 은지원의 충격적인 결과에 모두가 놀랐다. 검사 결과를 들은 은지원은 “차라리 화내는 건 쉬운데 웃는 게 세상에서 제일 힘들다”라며 감춰왔던 속마음을 토로해 지켜보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은지원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의 산만’한 미우새 아들들의 충격적인 ‘성인 ADHD’ 검사 결과는 5월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