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JYP 신인’ 넥스지, 신곡 퍼포먼스 JYP 바이브 물씬…반복 재생 부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데뷔를 하루 앞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고 역량을 드러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5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에 싱글 1집 동명 타이틀곡 'Ride the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한데 이어 19일 0시에는 반복 재생을 자극하는 두 번째 뮤비 티저를 추가 오픈했다.

영상 속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신인의 패기가 느껴지는 힘찬 움직임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리듬을 타며 Z세대의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Ride the Vibe'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신예 NEXZ의 글로벌 데뷔 싱글 타이틀곡 'Ride the Vibe'는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분위기 안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리스닝 포인트로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표현했다.

2023년 방영된 JYP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 합동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NEXZ는 JYP에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서 국내외 주목을 모으고 있다.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은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 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그룹명 'NEXZ'를 선물했다.

한편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는 오는 20일(월) 오후 6시 데뷔 싱글 'Ride the Vibe'를 정식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