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전참시' 새신랑 이상엽, 핑크빛 근황 공개! 아내 앞 춤추다 허리뼈 나간 사연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이상엽이 '전참시'에서 새신랑으로서의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1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99회에서는 이상엽이 결혼식 당일 쮸니 매니저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새 작품 촬영을 앞두고 헤어 및 메이크업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업을 받던 이상엽은 달콤한 신혼 생활에 푹 빠진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하지만 이상엽은 최근 아내 앞에서 춤을 추던 중 허리를 삐끗했다고 밝히는 등 예상치 못한 에피소드로 참견인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했다는데. 대체 그의 신혼집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쮸니 매니저와 함께 '찐' 측근인 이광민 정신과 의사를 만나러 간다. 평소에도 자주 만나는 수다 메이트라는 세 사람은 이날도 어김없이 수다 부스터를 가동한다고. 이상엽은 결혼식 전부터 당일까지 자신의 옆에서 든든히 케어해준 쮸니 매니저에게 폭풍 감동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이상엽을 놀라게 한 쮸니 매니저의 행동은 무엇이었을지,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해진다.

한편 서로에게 심리적으로 멀어진(?)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는 이광민 정신과 의사에게 고민을 쏟아내며 때아닌 상담소를 오픈한다. 사소한 일상부터 취미 생활까지 모두 공유하던 두 사람은 최근 상엽의 결혼 이후 자연스레 소원해지게 됐다고. 두 사람의 이야기를 경청하던 이광민 정신과 의사는 진심 어린 공감뿐 아니라 최측근으로서 '찐' 현실 조언을 건넨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가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새신랑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의 솔직한 토크는 18일(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