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진서연 "19금 연극 합류, 남편 반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로맨스 연극 '클로저' 합류를 앞두고 치팅데이를 즐기는 진서연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4.05.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배우 진서연이 로맨스 작품 출연을 앞두고 설렘을 드러낸다.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로맨스 연극 '클로저' 합류를 앞두고 치팅데이를 즐기는 진서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먼저 진서연은 설렘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이번에 로맨스 작품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진서연은 영화 '독전'(2018)에서 카리스마 있는 역할로 눈도장을 찍으며 '센 언니'에 등극한 바 있다.

진서연은 로맨스 연극인 '클로저' 출연 소식을 알리며 "연극 속 남편 역할이 이상윤이다. 첫 장면에 키스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진서연은 키스신 장면 대본을 읽으며 연습하다 "19금 로맨스다"라며 또다시 수줍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이 "이번 연극은 남편 분이 보면 안 될 것 같다"고 하자 진서연은 "(남편이) 전혀 신경 안 쓴다"라고 받아쳤다.

그런가 하면, 진서연은 작품을 위해 본격적으로 관리에 돌입하기 전 치팅데이를 즐겼다.

진서연은 살 안 찌는 초콜릿 레시피를 공개하는가 하면, 평소 가장 좋아하는 마라탕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라 요리를 만들어 먹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