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에일리, ‘솔로지옥’ 최시훈과 결혼 전제 열애 중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에일리, 최시훈. 사진ㅣ스타투데이 DB, 최시훈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에일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1’ 출연자인 최시훈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에일리 소속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에일리가 최시훈과 열애 중인 게 맞다”고 밝혔다.

앞서 에일리 측은 지난 3월 열애설에 대해 “에일리가 지인 소개로 일반인 남성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에일리는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응원 많이 해달라.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전하겠다”고 전했다.

최시훈은 지난 2017년 웹예능 ‘맵시오빠’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9년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신입사원: 더 무비’에 모습을 드러냈다.

‘솔로지옥’ 출연 당시 배우 출신 의류사업가라고 소개한 최시훈은 현재 서울 모처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2월 디지털 싱글 ‘헤븐’을 들고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데뷔길을 걸었다. 그는 ‘보여줄게’, ‘유 앤 아이’,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마’ 등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폭발적 보컬 성량을 가진 파워풀한 여성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