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스트레이 키즈 신곡 '루즈 마이 브레스',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뜨겁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0일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와 찰리 푸스 두 글로벌 팝스타가 색다른 시너지를 낸 신곡이 국내외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9시 유튜브 뮤비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하고 미국, 호주, 독일, 프랑스, 스페인, 태국 등 전 세계 45개 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는 감성적 기타 아르페지오 위 상대를 처음 마주한 찰나의 낯선 감정 '숨을 내어주고 잃는대도 상관없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뮤비는 아름답고도 슬픈 인어의 사랑 이야기를 시네마틱하게 그려냈다. 여기에 여덟 멤버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함께 유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져 이목을 끈다.

새 싱글을 통해 짙은 감성을 전한 스트레이 키즈는 5월 13일 리믹스 싱글 'Lose My Breath (Remixes)'(루즈 마이 브레스 (리믹시즈))를 발매하고 열기를 이어간다. 리믹스 버전에는 'Lose My Breath'에 랩 가사를 입혀 그룹 고유의 개성을 담은 스트레이 키즈 버전(Stray Kids Ver.)과 EDM 장르로 풀어낸 소프트 개러지 버전(Soft Garage Ver.)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스트레이 키즈의 리믹스 싱글 'Lose My Breath (Remixes)'는 13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