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현빈♥손예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 행복한 웃음…“결정적인 단무지 추가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손예진이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손예진은 펄 소재의 트위드 반팔 블랙 원피스를 입고 있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심플한 귀걸이와 고급스러운 팔찌를 매치해 럭셔리한 멋을 완성시켰으며, 행복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배우 손예진이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손예진 SNS


손예진의 이러한 모습은 그녀가 최근 영화계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예로, 특히 유명 감독 박찬욱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긍정적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매일경제

이날 손예진은 펄 소재의 트위드 반팔 블랙 원피스를 입고 있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손예진 SNS


매일경제

그녀는 심플한 귀걸이와 고급스러운 팔찌를 매치해 럭셔리한 멋을 완성시켰으며, 행복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손예진 SNS


매일경제

유명 감독 박찬욱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긍정적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손예진 SNS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서 손예진이 어떤 역할을 맡을지, 그리고 그녀의 연기 변신이 어떻게 펼쳐질지 대중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러한 손예진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그녀의 일상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팬들과 대중은 그녀의 새로운 영화 소식과 더불어 일상 속에서도 변함없이 빛나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