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이슈 영화계 소식

임영웅, 첫 단편영화 연기 '합격점'..현봉식·안은진과 열연→여운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단편영화 연기가 베일을 벗었다.

5일 오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차 시동을 거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그 후 오프로드를 달리는 차, 그 안에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임영웅, 황야에 혼자 남은 듯한 쓸쓸한 모습 등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눈빛만으로 긴장과 외로움, 두려움 등 다채로운 감정선을 표현해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는 가하면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도 등장해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다.

임영웅의 열연 속 ‘또 다시 먼 길을 떠나도. 한번 더 긴 시간이 가도. 이 길 끝에 떠오르는 태양을 만날 때까지. 난 곁에 있겠어요. 나 곁에 있어요’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여 듣는 이들을 위로하며 여운도 남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기’는 익산과 충주 등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고, 함께 찍은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 임영웅 외에도 배우 현봉식과 안은진이 출연했다.

연출은 BTS와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비비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 및 광고 영상 제작에 참여했던 권오준 감독이 맡아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미와 분위기까지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의 만의 ‘온기’가 전해지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엔딩이 여운을 남기는 만큼,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에서도 공개될 계획이다.

자작곡 ‘온기’와 ‘Home’이 담길 임영웅의 더블 싱글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IM HERO - THE STADIUM’으로 영웅시대와 하늘빛 축제도 펼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물고기뮤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