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고기고기' 커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개그우먼 홍윤화의 데뷔곡 ‘고기고기’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홍윤화의 신곡 ‘고기 고기’가 5월 3일자 멜론 장르별(트로트) 일간 차트 차트인에 성공했다.
지난 1일 발매한 홍윤화의 디지털 싱글 ‘고기고기’는 돼지고기(삼겹살)와 소고기를 사랑하는 연인에 비유한 곡으로, 고기의 특별한 맛과 감동을 센스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홍윤화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의 넘치는 끼를 엿볼 수 있는 ‘고기고기’ 뮤직비디오는 보는 것만으로 흥을 돋구는 홍윤화표 ‘고기 댄스’와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무한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홍윤화는 “노래 듣는 순간 고기를 구워야 할 것 같다”, “노래도 잘 부르는 만능 엔터테이너”, “오늘 저녁은 ‘고기고기’와 함께 삼겹살!” 등 리스너들의 호평과 함께 ‘개가수(개그우먼 겸 가수)’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차트인 소식을 접한 홍윤화는 “열심히 준비한 저의 첫 음원 ‘고기 고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모두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 오늘도, 내일도 ‘고기 고기’를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밝은 웃음을 안기고 있는 홍윤화는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비롯해 ENA PLAY ‘식탐상사’, HQ+ ‘오늘알바 리턴즈’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