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미스트롯3' 전국투어, 오늘(3일) 포문…'90일 대장정'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미스트롯3' TOP7이 서울 공연과 함께 '90일 전국투어 대장정'을 시작한다.

'미스트롯3' 전국투어 '미스트롯3: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서울 콘서트가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조이뉴스24

'미스트롯3' TOP7의 전국투어 콘서트 '미스트롯3:세상을 꺾고 뒤집어라'가 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0일간 대장정을 펼친다. 사진은 공식 이미지. [사진=비스타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트롯팬들과 직접 만나는 90일간의 화려한 여정이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대전·울산을 거쳐 6월에는 대구·성남·인천, 7월부터 창원·광주, 마지막으로 춘천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총 10개 도시를 순회한다.

공연마다 눈과 귀를 매료시킬 무대들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서주(진), 배아현(선), 오유진(미)을 비롯해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 등 TOP7이 역대급 무대를 준비했다. 여기에 화제의 참가자였던 염유리와 송자영, 진혜언, 채윤이 스페셜 라인업에 올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서울 공연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희로애락이 담긴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오디션 당시 전율을 일으켰던 무대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새롭게 편곡한 무대까지 다양하게 펼쳐진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압도적 스케일의 무대들이 전국투어를 통해 공유된다.

'미스트롯3' 멤버들은 "드디어 여러분을 만나게 되는 이 날만을 기다렸다. 멋진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고 기대해도 좋다"며 "평생 잊을 수 없는 시간을 함께하면 좋겠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전국투어에 맞춰 '미스트롯3'는 SNS와 별도로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고 활발한 소통을 시작했다. 최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진 가운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 스케줄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