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日만화 'H2' 24시간 동안 무료로 본다…네이버시리즈 이벤트

연합뉴스 김경윤
원문보기

日만화 'H2' 24시간 동안 무료로 본다…네이버시리즈 이벤트

속보
코스피 5천 재돌파···코스닥도 1,000 목전
'터치'·'크로스게임' 디지털 버전으로 독점 공개
아다치 미쓰루 작가의 야구 만화 '터치'[네이버웹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다치 미쓰루 작가의 야구 만화 '터치'
[네이버웹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청춘과 야구, 첫사랑을 다뤄 19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일본 만화 'H2 오리지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네이버웹툰은 오는 8일까지 네이버시리즈에서 'H2 오리지널' 전권 34권을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짜리 대여권을 지급하고, 소장 가격을 30%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H2 오리지널'은 야구와 첫사랑을 소재로 한 일본 만화로, 아다치 미쓰루 작가의 대표작이다.

또 다른 대표작이자 총 1억부가 팔린 야구 만화 '터치'와 '크로스게임'도 네이버시리즈에서 국내 최초로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다.

두 작품은 1권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전권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네이버웹툰은 최근 '나루토'에 이어 'H2'까지 유명 일본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하고 있다.


이정근 네이버웹툰 한국 웹툰 리더는 "한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작품을 폭넓은 세대의 독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독자들이 시리즈 앱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heev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