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박중훈, 방송 최초! 삼남매 공개 예고→"안성기, 아버지이자 친구 같은 분" ('아빠하고')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배우 박중훈이 자신을 닮은 삼남매를 공개했다.

24일에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배우 박중훈이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박중훈은 젠틀한 매너와 눈웃음으로 박수를 받았다. 박중훈은 아들과 두 딸의 사진을 최초공개 했다. 박중훈의 아들, 두 딸은 삼남매 모두 아버지를 똑 닮은 외모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승연 역시 "정말 예쁘다"라고 감탄했다. 백일섭 역시 "아빠보다 훨씬 개량이 돼서 예쁘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중훈은 "아들이 군대에 가기 전에 나한테 편지를 썼는데 아빠에게 감사헌 50가지 이유를 썼더라. 그걸 사진으로 찍어서 갖고 다닌다"라며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중훈은 엄한 아버지의 밑에서 자라 원망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박중훈은 "아버지가 나 몰래 안성기 선배님을 찾아가 90도로 인사하면서 우리 아들 잘 부탁한다고 수 십 년을 이야기 하셨다더라"라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중훈은 선배 배우인 안성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중훈은 "안성기 선배님이 내게는 여러가지 존재다. 아버지이기도 하고 큰 선배님,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하다. 내가 많이 의지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중훈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TV조선 리얼 가족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