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쇼킹나이트' 우승팀 군조크루, '역대급' 무대 선사 뜨거운 사랑 받아...'BOOM BOOM BOOM'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현진 기자] MBN '쇼킹나이트'의 우승팀인 군조크루가 첫 번째 신곡 'BOOM BOOM BOOM'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군조크루는 울랄라세션 출신 군조가 꾸린 혼성그룹으로, 리더 군조를 비롯해 선엘, 찬일, 지혜로 이뤄진 4인조 팀이다.

작년 9월 방송된 Y2K 댄스 가요제인 MBN '쇼킹나이트'를 통해, 매 라운드마다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역대급' 무대를 선사하며 '쇼킹나이트'의 초대 우승자로 등극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군조크루는 90년대 세기말 감성을 제대로 소화했던 '쇼킹나이트'로 프로젝트성 활동을 진행한 것을 넘어, 첫 번째 신곡 'BOOM BOOM BOOM'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군조크루의 'BOOM BOOM BOOM'은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남녀 간의 이야기를 군조크루 만의 색깔로 표현한 오리지널 곡이다.

군조크루는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온 혼성그룹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군조는 "열심히 준비한 첫 번째 신곡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군조크루의 '긍정 에너지'를 많이 전달하고 싶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