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권은비, 워터밤 이어 ‘골프장 여신’ 등극 예고 (‘나 오늘 라베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나 오늘 라베했어’ 권은비. 사진 I MBC에브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에 이어 골프장까지 접수했다.

5월 7일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가 첫 방송된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초보 골퍼 전현무와 권은비가 골프 일타 강사 김국진과 문정현 프로를 만나, 라베(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24일 ‘나 오늘 라베했어’ 제작진이 골프장에서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는 권은비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권은비가 ‘나 오늘 라베했어’를 통해 워터밤 여신에 이어 골프장 여신에까지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권은비는 ‘해보자고!’, ‘가보자고!’를 외치며 당찬 긍정 파워로 라베 100타 깨기에 도전 중이다.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권은비 덕분에 ‘나 오늘 라베했어’ 촬영장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초보 골퍼 권은비의 넘치는 열정에 공감하며 ‘나 오늘 라베했어’와 함께 해주신다면, 즐거운 화요일 저녁이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는 5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