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나솔' 20기 男女, 뽀뽀하다 들켰다…"솔로나라 키스 1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24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는 '모범생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SBS Plus, ENA 제공) 2024.04.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SOLO(솔로)'에서 초유의 '스킨십 사태'가 발생한다.

24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는 '모범생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모범생 특집'답게 솔로나라 20번지에는 학벌부터 스펙까지 완벽한 솔로남녀들이 등장했다. MC 데프콘은 "이번 기수는 '범생이 특집'이라고 한다"며 "정도(正道)를 걷는 스타일이지 않을까"라고 예측했다.

하지만 데프콘의 예상을 뒤엎는 '나는 솔로'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발했다. 데프콘은 "대박 사건"이라고 운을 뗀 뒤 "사랑에 빠진 남녀가 뽀뽀하는 걸 들켰다"며 경악했다.

이에 MC 송해나는 "(둘이) 좋아서?"라며 토끼 눈을 떴고, MC 이이경 역시 "대놓고?"라고 반문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데프콘은 "최초다. 얌전한 고양이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며 "숙제다. 여러분들이 (뽀뽀한 남녀를) 찾으시라"고 말했다.

이후 '뽀뽀 사건'의 한 장면이 공개됐고, 이를 본 이이경은 "드라마 대본 말고 남 키스하는 거 처음 봤다"고 감탄했다. 데프콘은 "솔로나라 키스 1번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