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5월 결혼' 줄리엔강, '이 운동'으로 새신랑 몸매 만들었나('톡파원 25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JTBC '톡파원 25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톡파원 25시’의 최강 점프왕을 가린다.

2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몽골 홉스굴 얼음 축제와 칠레 랜선 여행에 이어 미국과 일본의 이색 운동 특집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압도적 피지컬의 소유자 줄리엔 강이 게스트로 함께해 유익한 운동 정보를 들려준다.

이날 ‘톡파원 세계탐구생활’에서는 요가 인구가 약 8000만 명에 이르는 미국으로 떠나 염소와 함께하는 요가를 배워본다. 염소 요가는 가수 리조, 배우 소피 터너, 요리사 고든 램지 등 세계 유명 인사들이 찾는 운동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염소는 사람들 위에 올라타 요가 자세를 도와주는가 하면 귀여운 모습으로 심신의 안정을 불러와 흐뭇한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일본에서는 영화 ‘왕의 남자’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줄타기 스포츠 ‘슬랙라인’과 인도 영화 속 흥 넘치는 발리우드 댄스도 함께 배워본다. 특히 슬랙라인 기술을 배워보던 일본 톡파원은 마음과 달리 따라주지 않는 몸으로 인해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다고 한다.

SNS 팔로워 148만 명, 최고 조회수 7400만의 기록을 가진 핫한 트레이너 나카지마 히로노리의 집을 직접 방문한다. 이에 양세찬 역시 팬심을 드러내며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인다. 그는 40kg 덤벨을 들고 점프를 하는 것은 물론, 140cm까지 점프하며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예정이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MC들은 줄리엔 강이 최근에 빠졌다는 운동 ‘메이스 벨’과 점프 높이 뛰기 대결에 도전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서운 기세로 도전을 한 것과 다소 상반되는 소박한 점프 실력으로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과연 우승을 거머쥘 ‘톡파원 25시’ 공식 점프왕은 누가될지 주목된다.

‘톡파원 25시’는 22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줄리엔 강은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약혼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10일 결혼식을 올린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