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은지원 “공개 연애와 2세 생각 없어...젝스키스도 거의 애 아빠”(‘미우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SBS ‘미운우리새끼’. 사진|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이 이수근과 낚시를 즐겼다.

2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야외낚시를 나선 은지원과 이수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은지원은 이승기와 함께 낚시터를 찾았다. 은지원은 낚시를 즐긴 후 이수근과 과거 추억을 떠올렸다. 은지원은 “집에서 게임하는거 말고는 낚시가 유일하게 야외활동 중 좋다”고 말했다.

낚시가 끝난 후 이수근은 라면을 먹으며 “조금 조심스럽긴 한데 이혼하고 오래 만난 사람도 있었냐?”고 물었고, 은지원은 “옛날에 있었다”고 답했다.

이에 이수근은 “어머니가 손주 보고 싶어 하실 거 아니냐”고 물었고, 은지원은 “엄마에게 애 안 낳는다고 말했다. 낳고 싶은 생각이 없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두 번째 다시 볼 때는 여자친구와 같이 낚시터 오자”고 했지만, 은지원은 “공개 연애 안 한다. 우리 젝스키스도 다 아이 아빠 됐다, 재덕이랑 나만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수근은 “아기 낳으면 좋다. 승기도 애기 낳았다”라고 말하며 “얼마 전에 전화해서 ‘뭐해?’ 그랬더니 ‘애기보고 있어요. 형’이라는 이야기했다”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