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 에버랜드서 갤럭시S24 체험존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에버랜드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에서 팬 큐레이터가 방문객들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안내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내달 26일까지 에버랜드에서 갤럭시S24의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포토 스튜디오는 테마파크 콘셉트로 마련됐다. 이곳에서 우산, 꽃, 비눗방울 등의 소품과 함께 갤럭시 S24로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을 활용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포시즌스 가든을 포함한 다양한 에버랜드 사진 명소에서는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사진을 촬영한다. 이를 생성형 편집을 이용해 이색 사진을 만들 수 있다.

갤럭시 포토 박스가 설치된 '라이브 나비 체험관'에서는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종류의 나비와 꽃을 쉽고 빠르게 검색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대여해 에버랜드 전역에서 자유롭게 갤럭시 AI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에버랜드 내 포토 스팟 인증 시 삼성월렛으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원(One) UI 6.1 업데이트를 통해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갤럭시Z폴드5·플립5, 갤럭시S23 시리즈, 갤럭시 탭S9 시리즈 등을 전시한다.

삼성월렛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월렛에 에버랜드 티켓, 멤버십, 모바일 신분증 등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낵 교환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는 봄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를 찾은 1020세대 고객들이 갤럭시 AI를 더욱 자유롭고 흥미롭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에버랜드 전역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로 나만의 이색적인 사진 작품을 남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