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김호중 활약에… '가보자GO', MBN 예능 새 역사 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MBN ‘가보자GO’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보자GO’가 MBN 예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MBN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6일 첫 방송과 동시에 시청률 2%를 기록했고 본 방송뿐만 아니라 화제의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클립 영상도 압도적인 조회수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MBN 유튜브 채널 MPLAY에서는 연 매출 1700억을 돌파한 자수성가 화장품 CEO의 집에서 안정환과 홍현희가 한 잔에 50만원이 넘는 고가의 술을 마시는 장면이 조회수 485만뷰(19일 오전 기준)을 기록했다. 김호중의 깜짝 버스킹을 시작으로 015B 멤버 이장우의 아내를 만난 장면 등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인기에 청신호를 켰다.

‘가보자GO’는 5MC 케미는 물론 거리에서 벌어지는 예외적인 상황 등 꾸밈없이 재미와 감동을 주는 출연자들의 사연도 높은 인기를 견인하는 원동력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가 하면 ‘가보자GO’는 오는 20일 6회분이 방송된다. 6회에서는 추억의 가수 하이디가 등장,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물론 스태프까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즐기는 장면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보는 이들까지 추억에 잠기게 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