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스키즈,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 풍성한 콘텐츠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디싱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의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의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티징을 예고한 가운데 여러 이미지와 비디오를 차례로 선보이고 기대감을 높인다. 신곡 발매 당일인 5월 10일 오후 1시에는 음원과 더불어 색다른 분위기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올여름 컴백을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세계적 뮤지션 찰리 푸스와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새 디싱으로 분위기를 예열한다. 색다른 시너지와 매력을 품은 신곡이 스트레이 키즈의 무한 글로벌 상승세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K팝 앨범',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올해의 그룹',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올해의 K팝 앨범' 등 각종 해외 음악 시상식에서 수상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K팝 대세' 입지를 공고히 했다. 기세를 몰아 7월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의 헤드라이닝 무대를 장식하고 폭발적 존재감을 빛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는 5월 1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