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데이트야? 기싸움이야?”…6기 영수, 15기 현숙·17기 영숙과 숨막히는 데이트 (‘나솔사계’)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6기 영수, 15기 현숙, 그리고 17기 영숙의 데이트 현장이 그려졌다.

18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청춘남녀의 전쟁같은 로맨스가 이어졌다.

6기 영수는 방어회를 먹고싶어하던 17기 영숙과 오징어순대를 좋아하는 15기 현숙을 위해 두 개 모두를 파는 식당에서의 데이트를 시작했다. 한 남자를 둔 두 여자의 숨막히는 기싸움 모먼트에 조현아, 경리, 데프콘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OSEN

17기 영숙은 6기 영수에게 '(제작진한테) 여기 들어오면서 보고싶은 출연진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냐'고 물었고, 6기 영수는 “방에 들어가서 카메라에 대고 말하는거야. 갑작스럽게 물어보니까 대답을 잘 못했다”라고 답하기도. 6기 영수는 12기 이후 인별그램 팔로우한 여성이 15기 현숙, 17기 영숙 둘이라고 밝혔다.

15기 현숙은 인터뷰를 통해 “6기 영수님이랑 인별그램 친구다. 가끔 DM도 보내셔서 저한테 관심이 있으신가보다 혼자 생각을 했다. 근데 그 17기 영숙님한테도 관심이 있으시더라. 뭐지?”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OSEN

6기 영수는 “15기 현숙님꺼 재밌게 봤다”라며 15기 기수 방송을 언급했다. 6기 영수는 “현숙님 왜 좋았냐면 되게 시크하셨다. 되게 멋지다”라고 말하기도. 6기 영수는 “짜장면 좋아하시잖아요”라고 말했고, 15기 현숙은 “짜장면 좋아해요”라고 답을 하기도.

17기 영숙은 화장실을 간다고 자리를 비웠고, 15기 현숙은 “짜장면 발언 왜 하시는 거예요?”라고 질문했고, 6기 영수는 “너무 그게 생각나요. 제가 출연자한테 DM을 보내지 않아요. 12기 이후 처음 DM을 보낸거다. (출연 당시에) 너무 힘들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며 응원과 위로를 해주고 싶었음을 밝혔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