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파울볼 맞고 혼절’ 아이칠린 초원 “공 날아오니 몸이 안 움직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아이칠린 초원. 사진ㅣ스타투데이 DB


야구 경기 관람 중 파울볼에 맞아 혼절한 아이칠린 초원이 팬들을 안심 시켰다.

초원은 지난 17일 공식 팬카페에 “누구보다 놀랐을 윌링(아이칠린 팬덤), 걱정을 안겨드린 것 같아 너무나도 미안하다”며 “키움 히어로즈 관계자와 소속사 직원 분들이 많이 신경 써 주신 덕분에 몸은 괜찮아졌다. 빠르게 회복 중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라고 적었다.

이어 “사실 경기 중에 전광판에 파울볼 피하는 방법이 나와서 주의 깊게 봤다. 하지만 공이 높게 뜨고, 빠르게 날아오니까 몸이 움직이지 않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우리 윌링이 야구 경기 보러 갔을 때 파울볼이 날아오면 꼭 고개를 숙여서 머리를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초원은 지난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KT위즈 경기에서 하프 타임 공연을 앞두고 후두부에 파울볼을 맞는 사고를 당했다. 초원은 충격으로 잠시 혼절했으나 바로 의식을 회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소속사 측은 “초원은 전문 의료진의 치료와 검진으로 현재까지는 별다른 이상 없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며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 초원 양과 충분한 논의 후 당분간 일정 소화 없이 휴식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초원의 활동 중단을 알렸다.

한편 아이칠린은 2021년 데뷔한 7인조 걸그룹으로 ‘꼭꼭 숨어라’, ‘프레시(FRESH)’, ‘바이트 미(BITE ME)’, ‘킥 스타트(KICK-START)’, ‘온 마이 립스(ON MY LIPS)’ 등 다수의 곡으로 활동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