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23일 솔로 컴백' (여자)아이들 우기, 반전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여자)아이들 우기/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콘셉트 영상을 통해 반전 서사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YUQI) 미니 1집 'YUQ1'의 스페셜 콘셉트 영상 'Invitation from the RABBIT'(인비테이션 프롬 더 래빗)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기는 발레코어룩을 입고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 속 모습을 드러냈던 토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둘의 행복한 시간도 잠시, 우기는 자신을 초대한 토끼의 정체에 대해 물었고 토끼가 탈을 벗으며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한 우기가 등장해 토끼 역시 우기였다는 사실이 드러나 반전을 선사했다.

앞서 우기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오디오 스니펫 등 티징 프로모션에 토끼를 메인 심볼로 내세워왔다. 이번 스페셜 콘셉트 영상을 통해 토끼의 정체가 우기 본인임을 드러낸 것은 미니 1집의 심볼이 '우기 그 자체'임을 밝히며 새 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증명,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우기는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미니 1집 'YUQ1'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일 선공개곡 'Could It Be'(쿠드 잇 비)로 힐링송을 발매한 것에 이어 키치와 호러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러블리함을 더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그간 우기는 'i'M THE TREND'(아임 더 트렌드), 'LOST'(로스트), 'Giant'(자이언트), 'LIAR'(라이어) 등 (여자)아이들 앨범에 꾸준히 크레딧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왔다. 이번 앨범 역시 다수의 트랙리스트에 자신의 이름을 올린 만큼 이번 미니 1집 'YUQ1'로 증명할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우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