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KLPGA 스타 박결, 포르쉐 오너 됐다…도이치아우토 타이칸 엠버서더로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결 / 사진=도이치아우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결 프로가 '도이치아우토 타이칸' 엠버서더로 위촉되었다.

프레인글로벌 스포티즌은 포르쉐 공식 딜러 도이치아우토가 지난 15일 포르쉐 센터 수원에서 열린 협약식을 시작으로 1년간 박결 프로의 엠버서더 활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도이치아우토는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로서 수원, 광주, 창원, 제주 지역에서 포르쉐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박결 프로가 타게 될 '포르쉐 타이칸 4S'은 포르쉐가 2020년 선보인 첫 번째 순수 전기자동차로 전통적인 포르쉐의 성능과 스타일 DNA를 유지하면서도 친환경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차량이다.

'도이치아우토 타이칸 엠버서더'로 선정된 박결 프로는 '필드 위의 인형'이라고도 불리는 KLPGA 투어 최고 인기 선수이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출전해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했고, 2014년 KLPGA투어에 입회했다. 2018년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우승한 데 이어 최근 통산 상금 20억 원을 돌파한 선수다. 정교한 드라이버샷으로 높은 페어웨이 적중률을 자랑하며, 플레이는 물론 독보적인 패션과 라이프스타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이치아우토 배현석 대표는 "KLPGA투어 최고의 인기 선수 중 한 명인 박결 프로를 '도이치아우토 타이칸 엠버서더'로 위촉하여 매우 기쁘다"며 "평소 골프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대중에 사랑을 받는 박결 프로와 함께 포르쉐 타이칸의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널리 알리고, 도이치아우토 고객들과 잊지 못할 이벤트도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결 프로는 "독일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 그리고 도이치아우토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도이치아우토와 함께 만들어갈 흥미로운 활동들이 매우 기대된다"며 "후원사 및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타이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선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결 프로는 직접 선택한 포르쉐 타이칸 4S 차량으로 2024 시즌 전국을 누비며 KLPGA투어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며, 앞으로 도이치아우토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도이치아우토 고객 및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