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여름 품은 제로베이스원, 청량+청정 무공해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무공해 비주얼을 뽐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의 선공개곡 'SWEAT'(스웨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조이뉴스24

제로베이스원 콘셉트 포토 갈무리 [사진=웨이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명한 하늘 아래, 각자의 방식으로 강렬한 태양의 뜨거움을 즐기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화이트 앤 블루 조합의 캐주얼 룩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보는 이들마저 순수함에 물들게 하는 미소가 인상적으로, 9인 9색 무공해 청정 비주얼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는 명실상부 '5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ZEROBASEONE의 광폭 행보를 이어가는 앨범이다.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와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로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린 이들이 신보로 다시 한번 써 내려갈 K-POP 새 역사에 이목이 쏠린다.

선공개곡 'SWEAT'는 작렬하는 태양 아래서 너와 함께 추는 춤에만 몰두해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 지금 이 순간을 노래한, 하우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Synth 멜로디와 R&B 보컬의 도입부가 듣는 순간 귀를 사로잡으며,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합을 이뤄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ZEROBASEONE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그려내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곡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