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노랑풍선, 네이버쇼핑 라방서 '일본 후쿠오카 에어텔' 상품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일본 오호리 공원 [사진=노랑풍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일본 후쿠오카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번 상품은 오는 6월 29일까지 진에어를 통해 이동하며 정오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보다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유여행에도 필수적인 '여행자보험'도 포함됐다. 하카타역과 쇼핑몰, 각종 편의시설이 인근에 있는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하카타 에키마에'에서 전일정 숙박한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후쿠오카현 숙박세 지원(400엔 상당)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5인 추첨)을 제공한다. 방송 중 댓글로 예약 번호를 남겨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싱글 차지 지원(3인)과 노랑풍선 마일리지 5만 포인트(3인)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후쿠오카는 인천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다자이후, 오호리 공원, 모모치 해변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 누구에게나 관심을 받는 인기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챙기면서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김다이 기자 day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