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진혁, 카리스마→나른한 섹시미 발산…컴백 콘셉트 포토·필름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진혁이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먼저 화이트 컬러가 강조된 사진 속 이진혁의 유니크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명 고글로 포인트를 준 이진혁은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가 하면,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문구가 적힌 라인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콘셉트 몰입도를 높였다.

브라운 계열의 슈트를 입은 사진에서 이진혁은 나른한 섹시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 안에서 고개를 살짝 기울인 그는 베일 듯한 턱 선을 자랑했고, 무심하게 걸친 재킷 사이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후 베일을 벗은 콘셉트 필름 속 이진혁은 한껏 물오른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N차 재생’을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독특한 촬영 기법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더한 콘셉트 필름은 이번 신보의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앨범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가수로서 오랜 공백기가 있었지만, 그 사이 연기와 예능 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달려온 이진혁은 이번 신보를 통해 6년 차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