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박나래, 보디 프로필 촬영 앞두고 다이어트 포기? “폭식했다”(‘줄 서는 식당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줄 서는 식당2’. 사진ㅣ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둔 박나래의 다이어트 결심을 무너뜨린 맛집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 구예림)에서는 ‘조사원 추천 찐 맛집’을 주제로 ‘줄슐랭 가이드’에 오를 단 한 곳을 선정한다. 특히 스페셜 조사원 강남은 오타니 쇼헤이의 경기를 포기하고 현장 조사에 나갔으며 박나래와 이석훈은 다이어트를, 입짧은 햇님은 얼굴을 포기했다고 해 이들이 방문할 맛집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보디 프로필 촬영이 얼마 남지 않은 박나래가 ‘보디 프로필 못 찍을 것 같다’는 문자를 보내게 만든 문래동 맛집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박나래와 함께 문래동 맛집에 다녀온 정혁은 “식사가 아닌 폭식을 했다”며 두 조사원이 거의 12인분을 먹었음을 고백해 다른 조사원들을 놀라게 한다.

또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입짧은 햇님도 매료된 70년 전통의 맛이 소개된다. 영등포 맛집에서 깔끔하고 칼칼한 맛에 빠진 입짧은 햇님의 먹방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강남은 “너무 맛있게 드신다”고 감탄해 ‘먹잘알’ 입짧은 햇님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석훈과 강남은 강남이 연습생 시절부터 가고 싶었던 한남동 맛집으로 시청자들을 안내한다. 강남은 아내 이상화와 오타니 쇼헤이 경기를 보러 가기로 한 날과 맛집 현장 조사가 겹쳐 아쉽지만 야구 경기를 포기하고 ‘줄 서는 식당2’를 택했다고. 그럼에도 한남동 맛집 음식을 먹고 행복했다며 “오타니 쇼헤이를 이긴 음식이다”라고 맛을 보장해 관심이 쏠린다.

게다가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한 한남동 맛집에서 ‘줄 서는 식당2’ 최초로 실제 연예인을 만난다. 과연 이석훈과 강남이 만난 스타는 누구일지 흥미를 돋우고 있다.

‘조사원 추천 찐 맛집’을 파헤칠 tvN ‘줄 서는 식당2’는 15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