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오마이걸 효정, 윙크 플러팅…'신현준X이시우 동공지진' ('위대한 가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이 윙크 플러팅을 날린다.

4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현지인 가이드 피터 덕분에 5일 동안 영국의 ‘찐 매력’을 한껏 만끽한 멤버들은 마지막날까지 가족, 형제처럼 끈끈한 케미를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가이드 피터는 영국 여행 마지막날 코스로 ‘귀족 체험’을 준비한다. 피터는 영국인들의 자부심이자 영국인들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리더인 윈스턴 처칠의 생가인 블레넘 궁전을 찾는다. 윈스턴 처칠은 영국 최고 귀족 가문 출신으로, 그가 태어난 블레넘 궁전은 상상을 초월하는 화려함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블레넘 궁전에 들어선 멤버들은 입을 쩍 벌리고 연신 감탄사만 쏟아낸다.

이어 가이드 피터가 준비한 코스는 영국의 ‘애프터눈 티’ 문화 체험이다. 귀족 체험을 위해 드레스업까지 한 멤버들은 역사가 깊은 영국의 홍차, 꿀맛 같은 디저트를 맛보며 황홀경에 빠진다. 특히 ‘위대한 가이드’ 공식 먹짱 고규필이 달콤한 디저트를 한 입에 쏙 먹는 매직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가이드 피터가 틈새 영국식 영어 수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를 활용해 효정은 영국식 플러팅을 선보인다. 이때 효정은 기습적으로 깜찍 윙크를 발사한다. ‘애교송’ 창시자답게, 브레이크 없이 훅 들어오는 효정의 플러팅에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피터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대체 효정이 어떤 플러팅을 하길래, 멤버들의 리액션이 고장나는 것인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 마지막날인 만큼 멤버들의 속마음도 공개된다. 그중에서도 여행 첫날부터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발산한 맏형 신현준과 가이드 피터의 속마음 고백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날 서로 ‘사우디 형제’같은 외모라며 닮은꼴을 인정한 신현준과 피터의 반전 속마음,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는 4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