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박군, 상 받자 ♥한영 언급…"사고치지 말고 말 아끼라고" 너스레('TTMA')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군이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이하 'TTMA 2024')'가 개최했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이이경이 맡았다.

이날 트롯테이너 상을 받은 박군은 "트롯테이너라고 상을 주셨는데, 트롯테이너로 상 받는다는 이유는 가수로 활동하는 것도 있지만 요리에 눈을 뜨게 해 주신 중국집 알바할 때 사장님 감사하다. 생존 능력과 강인함을 알려주신 대한민국 국방부께 감사드리고, 물, 하늘, 바다 모두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강하게 길러 준 국방부께 마찬가지로 감사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뭐니뭐니해도 함께 살면서 사고 치지 말고 나가서 말 아끼고 조심하라고 늘 말하는 집에 계신 한영씨"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TTMA 2024’는 지금까지 트로트 장르에서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화합의 장을 갖는 시상식이다. SBS 미디어넷과 (주) 스튜디오플래닛나인이 공동으로 기획, 주최한다.

심수봉, 설운도, 진성, 박군, 송가인, 안성훈, 양지은, 나태주, 홍지윤, 김희재, 박서진은 물론, 2차 라인업으로 남진, 한혜진, 금잔디, 장윤정, 은가은, 강예슬, 강혜연, 김호중, 조명섭, 황민우, 오유진, 김태연, 황민호, 여기에 태진아, 홍자, 진해성, 김의영까지 총 28명이 출격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