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더킹덤, 확 달라졌다… 청량 매력 품은 '리얼라이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더킹덤(사진=GF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더킹덤이 스포티한 분위기의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1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포티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캐주얼 의상을 입은 더킹덤의 모습이 담겼다. 얼굴에 미소를 머금은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021년 데뷔한 더킹덤은 그동안 총 7부작으로 이뤄진 챕터1 ‘히스토리 오브 킹덤’(History Of Kingdom) 세계관으로 활동하며 강렬하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을 주로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포토에서는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더킹덤의 새 앨범 ‘리얼라이즈’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킹덤(KINGDOM)에서 더킹덤(The KingDom)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한 후 처음 발표하는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30일 오후 6시 발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