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NCT 도영, 솔로 데뷔곡 ‘반딧불’로 청춘 응원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CT 도영이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로 밝게 빛날 청춘의 모든 순간을 응원한다.

도영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4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을 포함해 청춘으로서 느끼는 감정을 꾸밈없이 담아낸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은 강렬한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도영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의 변주를 통해 곡의 청량한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밴드 루시의 조원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도영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렸다.

더불어 가사에는 나의 작은 빛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한 줄기 빛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응원을 바라고 용기가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는 물론 도영 스스로에게도 전하는 의미 있는 곡이다.

오늘(11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에는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으며, 숲속에서 싱그럽고 몽환적인 매력을 자아내는 도영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도영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4월 22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