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프로골프 KLPGA

스포워즈 코리아, 성공적인 제3회 KLPGA 프로암 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 사진 제공 : 스포워즈 코리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워즈 코리아가 지난해 7월, 12월에 이어 이번 3월 21일 성공적으로 제3회 프로암 대회를 스카이밸리 CC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스포워즈 코리아 소속 KLPGA 지한솔 프로, 황예나 프로, 주가인 프로뿐만 아니라, KLPGA 노승희 프로, 조은혜 프로, 박채윤 프로, 이제영 프로, 유효주 프로, 김희지 프로, 전우리 프로 등이 참가했다.

이날 오전 7시에는 조식 행사로 참가자들을 맞이하여, 라운딩 후에는 성공적인 경기를 치르고 만찬까지 원활하게 진행되었다. 대회가 종료된 후에는 만찬을 통해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소통과 친목을 다졌다.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포워즈 코리아는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활동하고자 하며, 특히 추후 3분기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콘서트도 함께 추진 중이다”라며 “이를 통해 스포워즈는 골프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현대 엘리베이터, 두산 에너빌리티, 던킨도너츠(인도네시아), sh수협은행, DK 로펌, COSTER, GOLF N YACHT, LPHYSIO, ZIZUSS, 넥스트룸, (주)판다, 경자국밥, 참이맛 감자탕, 똑순이 아구찜, 바이래오, 보스컨설팅, 로박엠, Gache 등의 다양한 기업이 행사에 기여하여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한편, 스포워즈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이루며, 국내외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