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히어로 파워… 임영웅 삼다수 광고, 공개 하루만에 22만뷰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히어로 파워… 임영웅 삼다수 광고, 공개 하루만에 22만뷰

서울맑음 / -3.9 °

임영웅이 새로운 모델로 등장한 제주삼다수 광고영상이 공개 하루만에 22만 뷰를 달성했다.

제주삼다수가 지난 21일 신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2024년 광고 영상을 게재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제주삼다수가 공개한 광고는 ‘토지보호편’이다. 광고는 “진짜?”라고 반문하는 임영웅의 멘트로 시작된다. 임영웅은 화이트 티셔츠에 엷은 블루 컬러 수트로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그는 이어 “삼다수가 땅을? 제주 삼다수를 지키기 위해 축구장 100개 크기의 땅을 샀다는 사실.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며 품질관리 스토리를 소개한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 오염원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취수원 주변 축구장 100개 규모(716,668m2) 토지를 매입하는 것은 물론 23개소의 토양관측망을 포함한 총 106개의 관측망을 통해 미래 오염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중이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티저 영상은 ‘제주삼다수만 마시게 됐다’는 임영웅의 멘트로 궁금증을 자아냈다면, 본편 광고는 믿고 마시는 물이 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완벽한 관리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한다”며 “‘국민생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제주삼다수 한 병에 담긴 노력과 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 보겠다”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