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스마트폰 소식

갤럭시 S23·Z5도 ‘실시간 통역’ 된다···AI 적용 확대 기념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직원이 방문객에게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을 구매시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AI’ 기능 적용 모델 확대를 기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열쇠·가방·자전거 등에 부착해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액세서리인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은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다.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태블릿인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정품 액세서리 할인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5월31일까지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 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굿노트·한컴독스·삼성에듀 1년 이용권’, ‘예스24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 등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사용자들은 해당 모델에서도 ‘실시간 통역’과 13개 언어의 번역, 메시지 톤 변화를 지원하는 ‘채팅 어시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웹서핑 중 궁금한 내용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곧바로 검색해주는 ‘서클 투 서치’와 인터넷 페이지를 원하는 언어로 번역·요약해주는 ‘브라우징 어시스트’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모델별 세부 지원 기능과 업데이트 일정이 다를 수 있다고 전했다.

노도현 기자 hyune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여성의 날 맞이 ‘자기만의 방’ 꾸미고 입주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