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민의힘 경남도의원들 "낮은 자세로 다가가 총선 승리"

연합뉴스 이정훈
원문보기

국민의힘 경남도의원들 "낮은 자세로 다가가 총선 승리"

속보
법원, 김용현·여인형 구속영장 발부…"증거인멸 염려"
총선 승리 결의(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이 14일 도의회 앞에서 총선승리 결의대회를 하고 있다. 경남도의회는 전체 의원 62명 중 58명이 국민의힘 소속이다. 2024.3.14 seaman@yna.co.kr

총선 승리 결의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이 14일 도의회 앞에서 총선승리 결의대회를 하고 있다. 경남도의회는 전체 의원 62명 중 58명이 국민의힘 소속이다. 2024.3.14 seaman@yna.co.kr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국민의힘 소속 경남도의원들이 14일 도의회 앞에서 총선 승리 결의대회를 했다.

김진부 의장, 진상락 원내대표 등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은 이번 총선이 윤석열 정부가 제대로 일하는 기반을 마련해 우리나라와 경남이 재도약하는 기회를 만드는 중요한 선거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러면서 낮은 자세로 경남도민에게 다가가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겠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 윤석열 정부 성공적인 국정 운영을 지원하고, 도민만 바라보는 민생정치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경남도의회는 전체 의원 62명 중 58명이 국민의힘, 4명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다.

seam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