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동훈, '험지' 고양 찾아 與후보 지원…'서울 편입' 간담회도

연합뉴스 차지연
원문보기

한동훈, '험지' 고양 찾아 與후보 지원…'서울 편입' 간담회도

속보
위성락 "한미 연합훈련 축소, 한반도 비핵화 카드로 직접 고려는 안 해"
용인 찾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용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용인(정) 강철호 후보자가 8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카페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3.8 [공동취재] saba@yna.co.kr

용인 찾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용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용인(정) 강철호 후보자가 8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카페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3.8 [공동취재] saba@yna.co.kr



(서울=연합뉴스) 차지연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번 주에도 4·10 총선 수도권 '험지'를 찾아 표심 공략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11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라페스타를 방문한다.

그는 국민의힘이 현재 1석도 없는 험지 고양에 총선 후보로 공천한 한창섭 전 행정안전부 차관(고양갑), 김종혁 당 조직부총장(고양병), 김용태 전 의원(고양정)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 위원장의 고양 방문에는 경기도 일부 서울 인접 도시의 서울 편입, 경기 분도(分道) 등을 논의하는 당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태스크포스(TF)도 함께한다.

한 위원장은 TF와 함께 고양시민 간담회를 열고 서울 편입에 대한 시민 의견을 듣는다.

charg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