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11일 컴백' 청하, 강렬 올 레드 변신…역대급 포스 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청하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및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조이뉴스24

청하 콘셉트 포토 [사진=모어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하는 올 레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더 재킷과 팬츠, 글로브 등을 매치해 스포티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의상과 대비되는 흑발 헤어로 청하만의 강렬한 포스를 극대화했다.

함께 공개된 클립 영상에서는 푸른 배경과 붉은 조명 아래 청하의 카리스마가 한층 돋보였다. 청하는 포토제닉한 포즈와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고,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음악적 변신과 고민을 녹여낸 앨범이다. 에이티즈 홍중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타이틀곡과는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I'm Ready (아임 레디)’가 수록돼 청하의 다채로운 매력을 녹였다.

청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무대 위에서 늘 색다른 모습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던 청하가 어떤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