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NCT DREAM, 25일 'DREAM( )SCAPE' 발표…글로벌 대세 컴백(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DREAM이 3월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로 컴백, 2024년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3월 25일 발매되는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icantfeelanything'(아이캔트필애니씽), 'BOX'(박스), 'Carat Cake'(캐럿 케이크), 'UNKNOWN'(언노운), '숨 (Breathing)'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이뉴스24

NCT DREAM 스케줄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NCT DREAM이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감하고, 같이 이겨내고 성장하자는 내용의 6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전 세계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NCT DREAM은 2023년 7월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두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2'(더 드림 쇼2)로 26개 도시 41회에 걸쳐 전 세계를 누비는 등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의 위상을 견고히 다진 바, 2024년에도 이어갈 눈부신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5일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는 빨간 실로 자수가 놓아진 나비 문양의 아트웍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티저 이미지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 )SCAPE 필름, 자체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DREAM은 2024년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유럽, 아시아 등을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를 개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