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스윙스, 싸이와 계약 후 드디어 컴백..3월 8일 신곡 발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스윙스(Swings)가 오는 3월 8일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윙스의 ‘THE FUTURE(더 퓨처) (Feat. Raf Sandou(라프 산두)) (Prod. SHREDDED(쉬레디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THE FUTURE’는 그간 활동이 없던 스윙스를 향한 의심의 눈초리와 정면 승부를 펼치는 곡으로 스윙스만의 파워풀하고 영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스윙스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마이크를 잡고 “나 스윙스야”라며 ‘힙합 신(神)’의 귀환을 알렸다. 스윙스의 신체 일부와 계속해서 교차 편집되는 화면과 강렬하면서도 유려한 래핑, 중독성 강한 비트까지 모든 구성 요소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뮤직비디오로 리스너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여전한 그의 진가를 입증했다.

선공개 뮤직비디오로 화려하게 컴백 소식을 알린 스윙스의 정규 앨범 발매는 지난 2020년 공개된 ‘Upgrade IV(업그레이드 4)’ 이후 약 4년 만이다. 또한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맺은 뒤 첫 음악적 행보인 만큼 스윙스의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08년 EP ‘Upgrade(업그레이드)’로 데뷔한 이후 ‘불도저’, ‘No Mercy(노 머시)’ 등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사랑받아온 스윙스. 끊임없이 발전하는 역량과 뚜렷한 개성을 자랑하는 그가 피네이션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관심이 더해진다.

스윙스는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