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전현무, '결혼설' 부른 약지 반지 의미 공개 ('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최근 화제가 된 전현무의 약지 반지에 담긴 의미도 공개된다.

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여의도 새 작업실에서 궁합을 보는 전현무와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진다.

기안84는 최근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전현무의 손을 힐끔거리면서 “그 반지는 뭐예요? 형, 반지꼈다던데...”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전현무의 기사에 진심인 기안84의 반응에 웃음이 터진 전현무는 반지에 대해 입을 연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기안84가 처음으로 궁합을 보는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설 명절 특집 방송에서 두 사람의 궁합에 대한 무지개 회원들의 관심이 치솟은 가운데, 전현무가 사주&타로 마스터를 기안84의 새 작업실에 초대해 자리를 마련한 것. 전현무는 기안84와의 궁합 결과에 따라 ‘손절’ 여부까지 언급했던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

전현무와 기안84은 궁합 결과에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깨달음을 얻은 전현무와 달리 기안84는 “아니 피가 안 섞였는데 무슨!”, “전 씨랑 김 씨는 엄연히 다르다”라며 선을 긋는다.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전 회장’ 전현무의 결혼에 대한 사주도 공개된다. “50세 전에 결혼 운이 보인다”라는 말에 귀가 솔깃한 전현무의 모습과 닮은 듯 다른 ‘84라인’ 기안84와 김대호의 궁합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