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4 (일)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악플·탈덕·루머 삼중고..묵묵히 일정 소화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규한 기자]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 DDP에서 ‘한터뮤직어워즈 2023’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걸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2.18 / dreamer@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재욱과 열애 인정 후 악플, 탈덕 등에 시달리고 있는 에스파 카리나가 일정을 묵묵히 소화했다. 이재욱 측은 루머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히며 단호하게 나섰다.

29일 카리나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백화점에 설치된 맥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일정을 소화했다.

카리나는 현재 이 맥주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팝업 스토어 분위기에 맞게 블루톤의 스타일링을 한 카리나는 안내에 따라 사진을 찍는 등 광고 모델로서의 역할을 했다. 카리나가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모습은 영상, 사진 등으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실시간으로 공유되고 있는 상황이다.

카리나는 지난 27일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이재욱 측도, 카리나 측도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 1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 동반 참석한 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서로 첫 눈에 반해 밀라노에 이어 서울에서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대세 커플’의 탄생이었던 만큼 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졌지만 일부 팬들은 카리나에 대한 실망감을 표현하면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들은 지난 28일 에스파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새 콘텐츠에 악플을 달거나, 탈덕을 인증하는 등의 방법으로 카리나에 대한 실망감을 노골적으로 드러냈다.

OSEN

[OSEN=인천공항, 박준형 기자] 배우 이재욱이 12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배우 이재욱이 출국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1.12 / soul1014@osen.co.kr


이재욱도 마냥 응원이 쏟아지는 건 아니었다. 환승연애를 했다는 등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제기되면서 이슈에 올랐다. 이에 이재욱 측은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하였습니다”라며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고 밝혔다.

또한 “수시적으로 온라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아래 메일로 악의적인 사례에 대해 제보해 주시면 법적 대응에 참고하겠습니다”라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를 경고했다.

이제 알아가는 커플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줘야하지만 일부 팬들의 과격한 행동과 도를 넘어선 행동에 시작부터 가시덤불이다. 그럼에도 카리나와 이재욱은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나가며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