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월)

'피라미드게임' 강나언, 금수저 아이돌 연습생으로 열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나언 / 사진=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게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강나언이 시청자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피라미드 게임’을 시작했다.

29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 ·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 1회부터 4회가 공개된 가운데, 강나언이 임예림 역으로 주연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나언은 여유로운 집안에 외모와 화제성을 모두 갖춘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으로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나언은 반 아이들 앞에서 춤과 노래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임예림의 재능과 인기를 보여주며, 계급이 매겨지는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어느 위치를 갖고 있을지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강나언은 백하린(장다아 분)을 마주칠 때마다 표정에 변화를 보이는 임예림의 모습을 통해 ‘피라미드 게임’의 암묵적인 룰을 암시, 긴장감을 드높였다. 여기에 강나언은 ‘피라미드 게임’을 간파한 성수지(김지연 분)를 호기심 있게 지켜보는 임예림에 몰입, 두 인물이 앞으로 어떤 관계 구도를 이룰지에도 관심을 드높였다.

강나언이 주연을 맡은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는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렸다. 작년 tvN ‘일타 스캔들’과 ‘구미호1938’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며 ‘괴물 신인’으로 인정받았던 강나언은 현재 ‘피라미드 게임’과 tvN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강나언이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마다 2회씩 총 10회가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