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박재범 손 잡은 청하, 3월 11일 'EENIE MEENIE' 컴백(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청하가 오는 3월 11일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청하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조이뉴스24

청하 새 싱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모어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케줄에 따르면 청하는 29일과 3월 1일 두 번에 걸쳐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두 번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세 번의 콘셉트 포토 및 클립 공개, 두 번의 챌린지 스포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오는 3월 11일 발매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앞서 청하는 컴백 소식과 함께 새 싱글 'EENIE MEENIE'의 트레일러 'I'm Ready (아임 레디)' 영상을 공개해 강렬한 비주얼과 장악력으로 원톱 퍼포머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것을 암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가 약 1년 반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그동안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 무대를 꽉 채우는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던 청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