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비투비, 완전체로 뭉친다…3월 팬콘 'OUR DREAM'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22일부터 24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

더팩트

그룹 비투비의 첫 번째 팬 콘서트 'OUR DREAM' 포스터가 공개됐다. /비투비 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8일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단독 팬 콘서트 '2024 BTOB FAN-CON 'OUR DREAM'(비투비 팬콘 '아워 드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OUR DREAM'에는 멜로디(팬덤 명)와 비투비가 함께 이뤄낸 소중한 순간들을 추억하며 또 함께 그려가자는 의미가 담겼다.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부터 시작해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비투비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 콘서트인 만큼 비투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는 물론 다양한 토크 등 팬들과 색다른 만남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데뷔한 비투비는 '기도' '그리워하다' 'Movie(무비)'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11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11년간 이뤄졌던 동행의 마침표를 찍은 뒤 이창섭은 판타지오와 육성재는 아이윌미디어와 손잡았다.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은 비투비 컴퍼니를 설립했다. 이들의 그룹 활동은 비투비 컴퍼니에서 진행되며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비투비 상표권 사용 합의를 완료했다.

비투비 팬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이날 오전 11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지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