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종합]장도연 이런 모습 처음…손석구 "나 너 좋아하냐" 플러팅에 고개 '푹' ('살롱드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손석구/사진=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미디언 장도연과 배우 손석구가 드디어 만난다. '살롱드립2' 영상의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이 화제였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의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출연한 '두 분 잘생긴 거 축하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의 말미에 공개된 3월 12일 영상 예고편이 화제였다.

장도연은 "이분의 이름 석 자만 나오면 뭐랄까 좀 설레기도 하고요. 이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길 오셨을지"라며 설렘을 내비쳤다.

이어 게스트로 출연한 손석구는 장도연을 턱을 괸 채로 그윽하게 바라보며 "나 너 좋아하냐"고 말했다. 현장 스태프의 웃음소리가 들려왔고 장도연은 수줍게 웃어 보여 둘의 핑크빛 케미를 예고했다.

손석구는 작년 4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언급했다. 그는 "밝은 사람이 좋다"며 "장도연 선배님. 되게 웃기고 밝다"고 밝혔다. 이들은 2022년 2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당시 적극적인 장도연의 플러팅에 몸 둘 바 모르는 손석구의 반응이 화제 된 바 있다.

텐아시아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손석구/사진=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석구가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후 장도연은 방송에서 손석구의 이름을 자주 거론했다. 장도연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살롱드립' 시리즈에서도 언급하며 손석구와 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장도연과 손석구의 만남은 3월 12일 유튜브 채널'TEO 테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