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재욱 표정 딱 걸렸다..♥카리나와 여행제안 찐 당황(ft.운명)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열애를 인정한 배우 이재욱에 대해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살롱드립2'에 출연한 그의 진솔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장도연 Pick' 여행 멤버로 카리나와 이재욱이 나란히 꼽힌 운명적인 인연도 눈길은 끌었다.

27일 오후, 살롱드립2’ 채널에서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란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 배우 이재욱&이준영이 출연했다.

이날 다양한 토크를 나눈 가운데, 이재욱은 장도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재욱은 장도연을 보자마자 "너무 예쁘세요"라며 감탄, 입까지 막으며 수줍어 했다. 이재욱은 "저 너무 실물로 보고 싶었다. 제가 너무 팬이다"라며 "전 그거 되게 좋아한다. 술 한잔 찌끄려가지고"라며 시상식 영상을 언급했다 이재욱은 “보고 반했다, 무례하지않고 참 재밌더라”며 이유를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촬영 호흡에 대해서도 물었다. 이준영은 “저도 낯을 많이 가려 고마웠다”며 이재욱에 대해“시크할 줄 알았는데 털털하고 남자다워 반전 포인트,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다. 다 갖췄다”고 했다. 서로 허술한 점이 있는지 묻자이재욱은 “없다, 준영이 형은 환복에 거부감이 없어 힘든 세트장도 빨리 갈아입더라, 프로페셔널한 모습 멋졌다”고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두 사람의 계획 중 특별한 것이 있는지 묻자 이재욱은 “춤과 댄스 추고싶다, 마음은 그런데 춤 춰보려고 혼자 슬립백도 춰보고 한다”며 “근데 죽어도 안 돼 이유를 모르겠다 사실 이론도 몰라 여러가지 시도해보고 있다”고 했다.특히 한국에서 이슈가 된 춤들 해봤다는 이재욱은 스모크 챌린지 등 다 해봤다며 “샤워하다가도 한 번씩 춰본다 춤에 대한 욕심은 있다”며 웃음, 장도연은 “언제든지 춤추고 싶으면 말해달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장도연은 라이징스타라고도 불렸던 이재욱에 대해 물었다.이재욱은 “완전 자신을 운 좋다고 말한 적 있어선택 받아서 생활할 수 있는것 자체가 행복하다”며 “태어나서 처음 본 오디션에 해외도 처음이었던 촬영을 간 적 있어, 첫 촬영 스페인이었다”며 회상했다. 연기와 해외 모두 처음이었다는 것. 이재욱은 “이제 촬영 간다고 하니, 나보고 가라는 줄 알고 진짜 갔다”며“처음이라 몰랐던 것근데 그런 작품이 너무 잘 됐고 좋은 작품 계속 만났다”고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혹시 예능에도 관심이 있는 지 묻자 이재욱은 “욕심 항상 있다 근데 말을 잘 못해얼굴도 빨갛게 되니 아직 예능 잘 못하겠더라”며 고민도 전했다. 계속해서 이재욱에게 ‘싹퉁바가지, 금수저’ 등 캐릭터에 대해 묻자 그는 “한 번 밖에 안 해봤다이런거 잘 어울릴 것 같다니 감사하다”며 “근데 아직 그런 이미지를 못 버렸나? 그런 생각은 있다”며 연기 고민을 전했다. 이에 이준영은 “잘생겨서 그렇다 귀공자 스타일”이라 하자 장도연은 이준영에게도 “너도 잘생겼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재욱의 평소 모습을 물었다. 징크스나 미신을 믿는다는 것. 이재욱은 “아침에 렌즈끼고 휴지통에 들어가면 오늘 재밌겠다 생각한다”며 “혹시 안 들어가면? 들어갈 때까지 한다 운명은 맞춰가는 것”이라 말했다. 이재욱은 “하루종일 터벅터벅 걸어다녀, 옷 색깔도 엄청 검색한다 꿈도 하나하나 다 찾아본다”며 독특한 취미도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성격이 의리를 지키는 편이라는 이재욱에 장도연은 자신이 부르면 올 것인지 물었고 이재욱은 “부르면 간다”고 했다.이에 심쿵한 장도연은 “왜 자꾸 플러팅하세요?”라고 설렌 모습을 보이면서 “마이크 떼면 사람 허할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장도연은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 모으고 있다 부르면 올 수 있나”며 재차 질문, 이재욱은 “그렇다”고 했다.

이에 장도연은 ”지금까지 고윤정, 카리나 모았다”며 이전에 ‘살롱드립2’에 출연해 함께 여행예능을 약속했던 멤버들을 소환했다.그 중 이재욱의 연인 카리나도 있던 것.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패션쇼에서 첫 눈에 반해, 이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리나는 과거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흑발', '웃는 모습이 예쁘고', '손발 크고', '키 180cm 이상', '담배 안 피우고', '파란색이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사람을 꼽았다. 그런 그가 자신의 이상형에 걸맞은 상대와 열애를 시작한 것.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알리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던 바다.

이 가운데, 연애가 공개되기 전이었던 이재욱은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라고 말했고 장도연은 그럼에도 “장도연 보석함에 넣어두겠다”며 함께 여행 멤버로 이재욱도 꼽았고 새삼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