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웨딩임파서블' 문상민, 김도완·전종서 결혼 반대 "안 돼"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웨딩임파서블/ 사진=tvN 웨딩임파서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가 김도완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받았다.

27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2회에서는 이도한(김도완 분)이 나아정(전종서)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도한은 "아정아 너 혹시 나랑 결혼해 볼 생각 없어? 제발 결혼 좀 해주라. 나랑"이라며 제안했다. 이지한은 "안 돼"라고 답했다.

현대호(권해효)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도한을 후계자로 발표했다. 나아정은 "이도한.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이야? 나도 장단을 알아야 너한테 북을 쳐주든 장구를 쳐주든 할 거 아니야"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도한은 "너 일단 주차장에 내 차에 가 있어. 이따가 다 설명할게. 조금만 기다려줘"라며 차 키를 건넸다.

이때 최민웅(홍인)은 사람을 보내 나아정을 데리고 오라고 지시했다. 나아정은 갑작스럽게 주차장에서 마주친 낯선 남성들이 자신을 데려가려 하자 겁을 먹었다. 이지한은 불쑥 나타나 나아정의 손을 잡고 도망쳤다.

다음날 나아정은 이도한의 방에서 눈을 떴다. 이지한은 거실에서 나아정을 기다리고 있었고, ""사랑을 하네 마네 하더니 형이 집에는 한 번도 안 데려왔나 보죠?"라고 물었다.

나아정은 "여기가 진짜 이도한 집이라고요? 걔가 왜 이런 곳에 살아요? 머리 이거 왜 이러는 거예요?"라며 되물었다.

이지한은 "내가 묻고 싶은 건데 도대체 왜 그러는 겁니까? 어제 그쪽 달리는 차에서 뛰어내렸잖아요"라며 못박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