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월)

트와이스, 美 유명 모닝쇼서 신곡 퍼포먼스 첫 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모닝쇼에서 신곡 ‘원 스파크(ONE SPARK)’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3일 새 미니 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와 타이틀곡 원 스파크를 발표했다. 발매 당일에는 미국 NBC 대표 아침 프로그램 ‘NBC's 투데이(NBC's TODAY)’의 ‘시티 뮤직 시리즈 온 투데이(Citi MUSIC Series on TODAY)’에 출연해 현지 팬들의 아침을 활짝 열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홉 멤버는 NBC's 투데이에서 2024년 첫 컴백작 원 스파크 퍼포먼스를 첫 선보였다. 트와이스의 비주얼과 춤선으로 빼어난 무대를 완성했고, 오리지널 영어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로는 아련한 감성과 음색을 선사해 시청자를 매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와이스가 NBC와 함께 한 디지털 커버 이미지가 공개돼 글로벌 원스(팬덤명)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했다.

또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은 23일 오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딩 1위를 기록했다. 새 앨범 위드 유-스는 발매 23일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일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23일 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24일 오후 누적 기준 브라질·멕시코·일본 등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역시 24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에서 컴백 라이브 ‘아워 골든 데이’를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소통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