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르세라핌, 오늘(23일) 이효리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르세라핌. 사진 ㅣ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주말 예능 ‘도장 깨기’를 시작한다.

지난 19일 미니 3집 ‘이지(EASY)’를 발매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3일부터 3일간 4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출연을 더하면 이번 주말 내내 TV에서 르세라핌을 만날 수 있다.

먼저 23일 오후 10시 KBS2의 대표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한다.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 르세라핌과 ‘슈퍼스타’ 이효리의 만남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김채원, 홍은채는 24일 오후 7시 30분 tvN ‘놀라운 토요일’에 등장한다. 이어 오후 11시 10분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다섯 멤버가 완전체로 나와 무대 밖 일상을 가감 없이 공유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르세라핌의 관찰 예능 첫 출연이라 멤버 사이의 끈끈한 관계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은 25일 오후 6시 15분 데뷔 이래 처음으로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가 과거로 돌아가 투자 레이스를 펼치는 이번 주 방송에서 치열한 두뇌싸움, 고정 출연진과의 예능 케미스트리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르세라핌은 23일 오후 2시 미니 3집 타이틀곡 ‘이지’의 영어 버전 음원과 비주얼라이저, 그리고 리믹스 음원 4종을 선보였다. 오는 24일에는 ‘Vevo 라이브 퍼포먼스’에서 ‘이지’ 영어버전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